쌍둥이 수도 핀란드와 에스토니아!

헬싱키와 탈린은 서로 아주 가까이에 있는 수도입니다. 이 두 도시는 서로 경쟁하지는 않지만, 근접성인해 많은 여행자를 끌어 들이며, 단일 경제 및 관광 지역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탈린의 멋진 구시가지와 헬싱키의 현대적인 심장부, 탈린의 여름 모래 사장과 헬싱키의 바위가 많은 해안, 아늑한 카페 및 핀란드 만의 양쪽에 있는 미식가들이 즐겨찾는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끝없는 쇼핑 기회까지 전부 누릴 수 있습니다.

탈린이나 헬싱키를 알게 된지 얼마 되지 않았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두 도시를 모두 방문 할 가치는 충분히 있으니까요. 이보다 더 가까운 쌍둥이 도시는 아마 이 세상에 없을 겁니다! 유럽 연합 이외의 지역에서 온 경우에도 핀란드에 혹은 에스토니아에 먼저 도착했는지에 상관 없이, 솅겐 (Schengen) 비자는 두 나라 모두에서 유효하므로 여행을 계획 할 때 비자 문제로 추가적인 걱정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Eckerö Line 페리 티켓을 구입하면 약 2시간 만에 이웃 국가의 수도 중심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두 나라 모두 유로를 사용하므로 환전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두 개의 도시, 하나의 배!

Eckerö Line 페리 MS Finlandia는 탈린과 헬싱키를 서로 연결하여 매일 편리하고 빠르며 기억에 남는 바다에서의 항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Eckerö Line MS Finlandia에 탑승하면 귀하께서도 핀란드 요리에 익숙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Eckerö Line에는 매우 유명한 주방이 있습니다. 저희 요리는 순수한 핀란드 제품으로 준비되며 처음부터 끝까지 거의 모든 것이 페리 선상에서 만들어집니다. 클래식 뷔페에는 다양한 계절의 핀란드 전채, 따뜻한 식사 및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한 번에 최대 65가지의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에서 여행 할 수 있는 편리한 기회도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이 아늑한 라운지에서는 편안한 좌석과 샌드위치, 파이, 머핀, 신선한 과일, 커피 및 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맛있는 스낵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이용은 매우 편리합니다. 여기에서는 일을 하면서도 편안하고 평온한 순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날 급변하는 세계에서 차분한 쇼핑 환경은 누구나에게 중요합니다. 페리에 들어와 있는 상점에서는 향수 및 기타 화장품, 세련된 옷과 액세서리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탈린의 멋진 도시에서

아침, 일년 내내, Eckerö Line MS Finlandia는 오전 9시에 헬싱키를 떠나 두 시간의 멋진 항해 후에 오전 11시 15분이면 탈린에 도착합니다! 유네스코 문화 유산, 역사적인 탈린 올드 타운 (Tallinn Old Town)은 우리 항구에서 도보로 약 십 분 거리에 있습니다.

올드 타운과 그 주변은 흥미로운 박물관과 명소들로 가득합니다. 수상 비행기 항구 (The Seaplane Harbour)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건축의 전신입니다. 박물관 내부에서는 실제 실물 크기의 잠수함을 볼 수 있으며 자세히 안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거대한 공간에는 풀 사이즈 수상 비행기와 다양한 해양 차량들이 있습니다. 박물관은 탈린의 항해 역사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건강, 자연, 사진, 극장, 음악 등의 테마를 아우르는 다양한 박물관들은 서로 도보로 몇 분 떨어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탈린 지도를 영어로 다운로드 하실 수도 있습니다. 지도에는 지역 관광지에 대한 힌트와 소개가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Eckerö Line 홈페이지에서도 이와 같은 정보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탈린에는 대형 백화점인 Kaubamaja와 Viru Keskus 쇼핑몰 또는 도심에 위치한 많은 크고 작은 상점들과 같이 쇼핑객을 위한 다양한 장소들이 있습니다.

탈린에 한나절 동안 머무는 분들을 위해 MS Finlandia는 오후 6시 30분에 탈린을 떠나 밤 9시에 헬싱키로 돌아옵니다.

탈린에 하루 이상 머물고 싶다면 헬싱키에서 탈린까지 Eckerö Line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호텔 패키지에는 탈린에 위치한 3성급에서 5성급 호텔들이 있어 모든 분들의 예산을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올드 타운, 도심, 에스토니아의 다른 도시에도 호텔에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헬싱키의 패션의 세계

탈린에서 헬싱키까지 방문을 계획 할 때 귀하께서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페리 출발 옵션이 있습니다. MS Finlandia는 핀란드의 수도에 도착하는 첫 번째 페리이기 때문에 귀하께서는 아침 일찍 헬싱키에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옵션에 대해서는 시간표를 참조해주세요!

우리 페리는 헬싱키의 Western Port 터미널 T2에 도착합니다. 귀하께서는 거기에서 트램, 버스 또는 택시를 이용하여 도심으로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센터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도 있으며,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탈린과 헬싱키는 꽤나 다른 풍경을 갖고 있습니다. 탈린은 바닷가의 모래 사장을 즐기기 좋은 반면 헬싱키는 작은 바위가 많은 섬에 자리를 잡고 있어 좀 더 목가적인 분위기가 납니다. 바위가 많은 지형은 헬싱키의 특징을 잘 나타내주고 어디서나 눈에 띕니다. 빠르고 제 시간에 도착하는 지하철조차 바위를 통과하니까요! 전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거룩한 장소 중 하나인 템펠리아우키오 교회 (Temppeliaukio Church)도 바위 속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Eira와 Katajanokka의 유겐트 슈틸 (Jugend-style)의 숙소는 바위 위에 지어졌으며 각각의 집이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보입니다.

소비에트 시대에, 헬싱키의 중심에서 미국인들은 레닌그라드 (Leningrad) 또는 오늘날의 상트 페테르부르크 (St. Petersburg)를 묘사하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아마 오늘날에도 상트 페테르부르크 주민들은 헬싱키가 마치 집에 온듯이 친숙하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전체적으로 설계되고 건축된 도심이 오늘날까지도 역사적인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있기 때문이죠. 원로원(Senate) 또는 중앙 광장은 여전히 러시아 황제 알렉산더 2세의 기념비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의 통치 기간 동안, 국가의 첫 징후가 핀란드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으니까요. 자체 화폐, 군대, 우체국 등등 말이죠.

도심에는 여러 미술관이 있습니다. 아테네움 (Ateneum)에서 핀란드 미술과 친숙해 질 수 있으며, 현대 미술관 Kiasma는 현대 미술에 대한 훌륭한 오버뷰 (overview)를 제공하며, 최근에 문을 연 Amos Rex는 지하 갤러리로 귀하를 안내해드릴 겁니다. 이 곳의 도심은 문화와 쇼핑의 천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근처에는 콘서트 홀, 갤러리, 극장, 영화관, 오페라 하우스 및 박물관 뿐만 아니라 트렌디 한 쇼핑몰들이 있습니다.

헬싱키는 가족 여행을 위한 훌륭한 목적지이며, 여기에서 가족 명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탈린에서 헬싱키까지의 호텔 패키지(왕복 페리 티켓 포함) 및 헬싱키의 숙박 시설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